OXFORD 옥스포드 공식사이트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7
제품문의
배송기간에 대해 알고싶어요
    A :

    A :

    평균 결제(입금)일 기준 3~5일내(토,일 제외) 물품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배송기간은 재고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도서지역이나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보다 1~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에 따라 부득이하게 5일 이상 배송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



6
제품문의
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    A :

    고객센터 > 아이디찾기 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성명,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.

5
기타문의
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.
    A :

    고객센터 > 아이디찾기 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성명,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.

4
구매등급/사은품
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주문 방법은 상품페이지에서 [바로구매하기]을 클릭하시고 비회원 주문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하신 후,주문회원정보 (성명,전화번호,휴대폰번호,이메일)및 배송지 정보를 입력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하지만, 회원가입을 하시면 구매시 적립금 부여, 가입쿠폰 지급,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회원 가입시 입력한 주소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구매 시 편리하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을 하셔서 제공해드리는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바랍니다


3
회원가입/탈퇴
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데요?
    A :

    A :

    처음 가입하시는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었다는 경고창이 계속 뜰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거나 1: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

2
제품문의
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    A :

    A :

    로그인 후 회원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> 회원탈퇴 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,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.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.
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.

1
제품문의
비밀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비밀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